핫타임뉴스

한국 석조각가협회 기획 초대전, 청양 터미널서 “만남이 예술로 꽃피다” 개최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30 [10:41]

한국 석조각가협회 기획 초대전, 청양 터미널서 “만남이 예술로 꽃피다” 개최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30 [10:41]

▲ 한국 석조각가협회 기획 초대전, 청양 터미널서 “만남이 예술로 꽃피다” 개최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한국석조각가협회가 주관하는 ‘만남이 예술로 꽃피다’ 특별 기획 초대전이 오는 11월 2일부터 11월 23일까지 청양 터미널 갤러리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청정 자연으로 유명한 청양군에 마련된 행사로 장애와 비장애 예술가 50여 명이 참여해 예술을 통한 소통과 화합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으로 준비된다.

전시회는 다양한 입체 및 평면 작품들로 구성되어 예술가마다 자신의 작품을 통해 각기 다른 삶의 이야기를 표현하고 관객들과 소통해 지역 주민과 방문객들에게는 예술을 더욱 가깝게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박주부 한국석조각가협회장은 “이번 전시는 장애와 비장애 예술인들이 각자의 개성과 감성을 한데 모아 창조하는 예술적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라며 “예술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공감하는 따뜻한 경험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