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마약류 중독 문제 예방과 치료에 깊은 관심 표명

창작공모전 시상식 및 마약류 중독치료 재활사업 심포지엄 참석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3:19]

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마약류 중독 문제 예방과 치료에 깊은 관심 표명

창작공모전 시상식 및 마약류 중독치료 재활사업 심포지엄 참석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31 [13:19]

▲ 인천시의회 신충식 의원, 마약류 중독 문제 예방과 치료에 깊은 관심 표명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광역시의회 신충식(국·서구4) 의원이 지난 30일 인천시교육청 평생학습관 (미추홀)에서 개최된‘제30회 창작공모전 시상식 및 마약류 중독치료재활사업 심포지엄’에 참석해 의장상 시상과 축사를 했다.

이번 행사는 창작공모전에 대한 시상식과 심포지엄이 열렸고, 마약류중독치료 관계자 다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서 신충식 의원은 “마약류 중독은 개인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 나아가 사회의 안전성을 심각하게 훼손할 수 있는 중대한 문제”라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마약류중독의 위험성을 명확히 인식하고, 치료와 재활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논의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심포지엄을 계기로 우리의 건강한 미래를 지키기 위한 마약류 중독 예방 교육과 치료 재활사업이 더욱 체계적으로 확립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문화복지위원회 제1부위원장으로서 마약류 중독 문제를 해결하고 예방하는 데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