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한울본부, 2024 감사콘서트‘감사드림(感謝&Dream)’성료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5:47]

한울본부, 2024 감사콘서트‘감사드림(感謝&Dream)’성료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31 [15:47]

▲ 한울본부, 2024 감사콘서트‘감사드림(感謝&Dream)’성료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는 10월 30일 한울에너지팜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시행한 2024 한울본부 감사콘서트 ‘감사드림(感謝&Dream)’을 성황리에 마쳤다.

‘감사드림(感謝&Dream)’은 신한울1,2호기 준공과 신한울3,4호기 착공을 맞아 울진군민의 성원에 대한 감사와 대한민국 전력의 10% 이상을 생산하는 에너지 클러스터 울진과 함께 미래를 꿈(Dream)꾸고 그려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한국수력원자력(주) 황주호 사장은 그동안 지역주민들이 한울본부에 보내준 성원에 대한 감사 인사말 전달과 함께 첫 무대 출연자를 소개하며 콘서트의 막을 올렸다. 공연은 지난 8월 시행한 제1회 ‘한울 ESG 댄스 페스티벌’ 수상 팀인 경북예고 댄스팀 등 네 팀의 무대가 펼쳐졌고 가수 거미, 이은미, 이영현, 박정현의 발라드와 R&B 공연 등 풍성한 무대가 이어지며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지역 초청 대상자인 콘서트 관람객은 “지역주민의 노고를 잊지 않고 감사의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고맙고, 앞으로도 한울본부가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적인 응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사전예약으로 콘서트를 관람한 한 지역주민도 “실력파 가수들과 학생들의 댄스 공연을 보며 눈과 귀가 즐거운 시간이었고, 관객들과 한마음으로 환호하고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세용 본부장은 “오랜 시간 동안 한결같이 한울본부를 응원해 주신 지역주민분들께 감사드리며, 깊어가는 가을밤 음악으로 힐링되는 시간을 됐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공연으로 지역 문화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