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어반스케치로 떠나는 양평 가을여행 <양평 어반 스케쳐스>展 작은미술관‘아올다’에서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31 [19:23]

어반스케치로 떠나는 양평 가을여행 <양평 어반 스케쳐스>展 작은미술관‘아올다’에서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31 [19:23]

▲ 양평어반스케쳐스 포스터    

()양평문화재단은 양평생활문화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한 작은미술관 아올다에서 권석란 외 총 17명의 작가의 단체전 <양평 어반스케쳐스>을 오는 115일부터 1128일까지 개최한다.

 

양평문화재단은 여행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하여, 지역예술가들이 재해석한 양평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어반스케치(Urban Sketch)’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어반스케치란 거주 도시나 여행을 간 지역 현장에서 그리는 그림을 말한다. 도시의 일상적인 풍경을 간단한 선으로 시작해 수채, 담채 등의 가벼운 색채로 풍경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17인의 작가가 참여한 이번 <양평 어반스케쳐스>은 약 100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출품작은 모두 양평의 일상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다. 작품들에 담긴 양평의 아름다운 순간과 섬세한 표현이 돋보이는 전시다.

 

박신선 양평문화재단 이사장은 이번 전시를 통해, 예술가들의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진 양평의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문화재단은 많은 예술가들과 함께 더욱 다채롭고 의미 있는 문화 행사를 선보일 것입니다라고 전시 개최의 기대와 축하의 말을 전했다.

 

본 전시는 양평문화재단 지하 1층 작은미술관 아올다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양평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773-2614.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