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위원회, '러브하우스'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1 [11:54]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위원회, '러브하우스'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1 [11:54]

▲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위원회, '러브하우스' 사랑의 집수리 봉사활동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바르게살기운동 용이동위원회는 지난 31일 주거환경 개선이 필요한 관내 저소득 홀몸노인 가정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 봉사활동은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러브하우스’ 특화사업으로 진행됐으며, 용이동 바르게살기위원회와 협력해 누수와 곰팡이로 지저분해진 벽지와 전등을 교체하고 폐기물 정리와 청소로 마무리했다.

김충안 지사협 민간위원장은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이번 집수리 사업에 동참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앞으로도 용이동 단체와 협업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영갑 바르게 위원장은 “어르신이 쾌적한 주거환경에서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했다”고 말했다.

백광현 용이동장도 “오늘 집수리 활동에 적극 동참한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손길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