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미래 주인공이 안전한 사회 의회가 앞장 설 것”

2일, 유성구에서 열린 영유아 보육 행사장 방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3 [14:06]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미래 주인공이 안전한 사회 의회가 앞장 설 것”

2일, 유성구에서 열린 영유아 보육 행사장 방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3 [14:06]

▲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미래 주인공이 안전한 사회 의회가 앞장 설 것”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2일 유성구에서 열린 영유아 보육 행사장들을 찾아 “대전의 미래이자 희망인 우리 아이들이 안전한 사회에서 자랄 수 있도록 대전시의회가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먼저 조원휘 의장은 유성구 가정어린이집연합회 주최‘어린이 안전 뮤지컬’이 개최되는 침례신학 대강당을 찾아 보육발전 유공 수상자를 축하하고, 안전의식을 심어줄 수 있는 이번 뮤지컬 공연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한 생활 습관을 기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유성종합스포츠센터에서 열린 대전어린이집연합회 민간분과위원회 유성구지회 주최 ‘어린이 안전교육’ 현장을 방문해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체험장을 둘러보고, 놀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안전사고 대응 요령을 습득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기를 성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