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시 대신면 지사협, 어르신 한끼뚝딱!밑반찬 지원사업 추진

대신면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2024년 마지막 반찬 봉사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09:47]

여주시 대신면 지사협, 어르신 한끼뚝딱!밑반찬 지원사업 추진

대신면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2024년 마지막 반찬 봉사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4 [09:47]

▲ 여주시 대신면 지사협, 어르신 한끼뚝딱!밑반찬 지원사업 추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대신면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31일 대신면 문화복지센터에서 2024년 올해 마지막 어르신 한끼뚝딱! 밑반찬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대신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대신면 지사협 위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배추겉저리 김치, 알타리김치, 소고기 장조림, 백설기를 정성스럽게 준비해 마을의 어려운 이웃 43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했다.

장홍기 대신면장은 “매주 반찬봉사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새마을 부녀회, 적십자 봉사회에 깊은 감사드며, 나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적극 봉사에 앞장서 주시는 여러분이 있어 든든하다.”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해 온기가 가득한 대신면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어르신 한끼뚝딱! 밑반찬 지원사업을 대신면 새마을부녀회, 대신면 적십자봉사회와 함께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하고 있으며 격주로 86세대 어르신들의 밑반찬을 지원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따뜻한 손길을 전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