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지역자활센터,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나의 품격을 높이는 친절 교육’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09:10]

파주지역자활센터,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나의 품격을 높이는 친절 교육’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4 [09:10]

▲ 파주지역자활센터,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 교육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파주지역자활센터는 서비스업·외식업 참여 자활근로 주민과 센터 종사자 등 총 80여 명을 대상으로 ‘나의 품격을 높이는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참여자들의 고객 응대 역량 강화와 감정 관리 능력 향상을 위해 마련됐으며,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총 6회로 나눠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전문 강사진이 나서 ▲고객 응대 방법, 품격을 높여주는 한 끗 차이 ▲고객 만족과 감정관리 ▲직무스트레스 소진 예방 교육 ▲긍정에너지 관리 ▲고객과의 소통 강화 등 다양한 주제를 깊이 있게 다뤘다.

김주원 파주지역자활센터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 응대와 자기관리 기법을 잘 습득하고 업무에 대한 자신감도 향상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참여자들이 취창업 등을 통한 자립에 이르기까지 직접 활용할 수 있는 역량 개발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예자 복지지원과장은 “파주시는 자활근로 참여자들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자활센터와 협력해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