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자영 경기도의원, 제15회 ‘서울사회복지대상 대회장상’ 수상

경기도민과 지역을 위한 보편적 복지 실현 공로 인정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4 [12:35]

전자영 경기도의원, 제15회 ‘서울사회복지대상 대회장상’ 수상

경기도민과 지역을 위한 보편적 복지 실현 공로 인정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4 [12:35]

▲ 전자영 경기도의원, 제15회 ‘서울사회복지대상 대회장상’ 수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기도의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이 지난 1일 ‘2024년 제15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대회장을 수상했다.

서울사회복지대상은 사회복지 발전과 협치 및 봉사 등 사회공헌에 앞장선 시민과 단체, 지방의원 및 공무원 등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으로 전자영 의원은 지역에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도민의 보편적 복지 실현을 위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전자영 의원은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과 학교 노후시설 개선 등 차별 없는 교육환경 구축을 통한 교육복지 실현, 소방공무원 복지 증진을 위한 제도 개선과 대일항쟁기 강제동원 피해자 권리구제를 위한 법적 근거 마련 등 사회 각 분야의 복지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왔다.

또한 전국 최초로 '경기도 디지털 재난 지원 조례'를 제정해 사회적·경제적 피해를 예방하고 디지털 재난으로부터 도민을 보호할 수 있는 지원 체계를 마련하는 등 도민의 안전권 보장을 위한 입법활동에도 역량을 집중했다.

이날 전자영 의원은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앞으로도 경기도의 두터운 복지 정책 실현과 도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복리 증진과 보편적 복지 확대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