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의회 제333회 임시회 기간 중, 이틀에 걸친 시정질문 실시

○ 동두천시의회 제333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기간 중, 이틀에 걸쳐 동두천시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하여 시정질문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5 [21:02]

동두천시의회 제333회 임시회 기간 중, 이틀에 걸친 시정질문 실시

○ 동두천시의회 제333회 동두천시의회 임시회 기간 중, 이틀에 걸쳐 동두천시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하여 시정질문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5 [21:02]

동두천시의회 2024년 시의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시정질문 실시

 

동두천시의회(의장 김승호)는 지난 1022일에 개회한 제333회 임시회 기간이 지속되는 가운데, 4일부터 5일까지 2일간 시의 주요 현안 사항에 대한 시정질문을 실시하였다.

 

첫날 4() 시정질문은 동두천시장에 대하여 실시하였으며, 박인범, 임현숙 의원이 질문자로 나서서 의원별로 일문일답의 방식으로 진행 되었다.

첫 번째 시정 질문에 나선 박인범 의원은 일반산업단지에 염색·피혁 업체 외 타 업종이 입주 가능하도록 하는 방안, ▲「대규모 꽃단지의 신속한 조성 추진 계획 은현면·남면 동두천 편입 추진에 대한 시의 의향에 대해 질문했다. 그리고 임현숙 의원이 두 번째 시정 질문자로 나서서 기존 문화유적에 대한 보존 및 홍보 계획과 새로운 문화유적 발굴을 위한 시의 노력시에서 걷고 싶은 거리 조성을 위해 추진중인 노력과 향후 중·장기 계획, ▲「중앙동·보산동 향후 상권 활성화 방안에 대하여 동두천시장에게 질문을 하였다.

 

아울러 5() 두 번째 시정질문은 관계 부서장에게, 임현숙 의원이 ▲「우리 특구 지정 현황 및 현 정부가 도입 중인 4대 특구 중 문화 특구 지정추진을 위한 향후 계획 질문을 하고 답변을 들었다.

 

 

한편, 동두천시의회 김승호 의장은 시의 발전을 위한 건설적인 질문과 답변을 해주신 의원님과 관계 부서장에게 감사 인사를 보내며,‘문화·예술 분야를 비롯 모든 분야에서모든 직원, , 이 함께 고민하고, 회의하여 동두천에 밝은 미래가 시정에 올바르게 투영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 달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