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세교동위원회, ‘행복화분 만들기 및 사랑의 떡 나눔’ 행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6 [14:27]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세교동위원회, ‘행복화분 만들기 및 사랑의 떡 나눔’ 행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6 [14:27]

▲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세교동위원회, ‘행복화분 만들기 및 사랑의 떡 나눔’ 행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세교동위원회는 지난 5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힐링 원예 체험 ‘행복화분 만들기’ 및 우리 쌀로 만든 ‘사랑의 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세교동위원회에서 관내 어르신들의 일상에 활력과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스칸디나비아 모스와 다육이를 활용한 원예 체험을 진행한 후 우리 쌀로 만든 떡을 마련해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소도영 위원장은 “바쁜 일정에도 참석하신 황미애 시협의회장님을 비롯해 세교동 단체장님들께도 감사드린다”며 “화분 만들기에 참여한 주민들이 화초를 보니 힐링된다며 기뻐하는 모습에 오히려 감사함을 느꼈다. 정성껏 마련한 떡을 함께 나누며 이웃들의 따뜻한 정이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원종 세교동장은 “관내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신 소도영 위원장님과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우리 사회에 소외된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애정이 널리 전해지면 좋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