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시흥도시공사, '공감 36.5℃ 사랑 나눔' 기부금 전달

노사가 함께하는 온정의 손길, 지역사회에 전하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7 [07:10]

시흥도시공사, '공감 36.5℃ 사랑 나눔' 기부금 전달

노사가 함께하는 온정의 손길, 지역사회에 전하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7 [07:10]

▲ 시흥도시공사, ‘공감 36.5℃ 사랑 나눔’ 기부금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시흥도시공사는 지난 6일,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금한 1,358,350원의 기부금을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공사가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가등급)을 달성한 것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기획되었다. 임직원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평가급의 끝전을 모아, 노사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공사는 이번 기부 외에도 주거환경 개선사업, 식사 나눔 봉사활동, 소외계층 물품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을 통해 지속 가능한 ESG경영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정동선 사장은 “시민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3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 자리한 곽난영 노동조합 위원장은 “모금에 적극 동참해 준 조합원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노사가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의미 있는 나눔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공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