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평내동 새마을부녀회, 반찬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16:17]

남양주시 평내동 새마을부녀회, 반찬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8 [16:17]

▲ 평내동 새마을부녀회, 반찬 나눔으로 이웃 사랑 실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내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7일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소불고기 반찬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따뜻한 정을 나눴다.

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들이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을 담아 소불고기를 준비했으며, 준비된 소불고기는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50가구에 제공됐다.

특히 평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음식 전달과 함께 안부를 확인하며 따뜻한 교감을 나눴다.

임은순 새마을부녀회장은 “가족이 먹을 음식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회원들이 정성을 담아 준비했다”며 “최근 먹거리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민 평내동장은 “새마을부녀회의 정성어린 반찬 나눔이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되리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내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이어오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