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북교육청,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로부터 특성화고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 받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2:46]

충북교육청,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로부터 특성화고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 받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1 [12:46]

▲ 충북교육청,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로부터 특성화고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 받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충청북도교육청은 11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와 특성화고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건영 교육감을 비롯해 양승복 회장, 오채열 부회장, 이명식 부회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양승복 회장은 총 5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이 장학금은 도내 기계설비건설협회의 회원사들이 수익금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차원에서 모은 것이다.”며, “기계설비 분야에서 미래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특성화고 고등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윤건영 교육감은 “어려운 건설경기에도 불구하고 우리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해주시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에 감사드린다.”며, “특성화고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살피고 더욱더 든든하게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충청북도회는 지난해에도 도내 특성화고(청주공고, 충북공고, 영동산업과학고)에 인재 양성 장학금 5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