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음악으로 삶을 축하하는 감동의 하모니’ 인천서구립합창단 제32회 정기연주회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개최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4:59]

‘음악으로 삶을 축하하는 감동의 하모니’ 인천서구립합창단 제32회 정기연주회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개최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1/11 [14:59]

 

▲ ‘음악으로 삶을 축하하는 감동의 하모니’ 인천서구립합창단 제32회 정기연주회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개최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인천서구문화재단은 오는 11월 21일 목요일 19시 30분 청라블루노바홀에서 인천서구립합창단 제3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서구립합창단의 제32회 정기연주회는 가을과 어울리는 한국가곡과 세계 유명한 합창 명곡 및 가요 등의 합창을 연주한다. 특히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한 음악극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서구민 누구나 공감하고 즐기며, 잠시나마 현실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마음의 위안을 얻는 음악회를 기획했다.

가을에 맞는 예술성 있는 곡들과 대중성을 동시에 접할 수 있도록 플릇과 라틴댄스의 등 다양한 연주로 구성했으며, 한국 최고의 재즈밴드인 ‘코즈’와 함께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즐거운 합창곡을 연주한다.

서구립 합창단은 이번 정기연주회를 통해 한해간 준비한 기량을 맘껏 내어놓음과 동시에, 함께한 서구민과 관객들에게 감동과 즐거움 가득한 힐링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인천 서구민이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모든석 무료로 진행되고 티켓은 엔티켓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현장예매로도 가능하다.

한편 인천서구립소년소년합창단은 제20회 정기연주회 동요드라마 '어린왕자와 노래별'을 지난 10월 18일 19시 30분 청라블루노바홀에서, 인천서구립풍물단은 제14회 정기연주회 '서구유희:두번째 이야기'를 11월 16일 토요일 17시 청라블루노바홀에서 성황리에 마친바 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