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목화아파트 경로당, 한파쉼터 겨울 준비완료

수원시자율방범대 장안구연합대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 보일러 무상교체 지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2 [10:09]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목화아파트 경로당, 한파쉼터 겨울 준비완료

수원시자율방범대 장안구연합대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 보일러 무상교체 지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2 [10:09]

▲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목화아파트 경로당, 한파쉼터 겨울 준비완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의 한파쉼터인 목화아파트 경로당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게 되었다. 지난 11일, 수원시자율방범대 장안구연합대(대장 이철재)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회장 장종옥)는 한파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보일러 무상 교체 지원에 나섰다.

수원시자율방범대 장안구연합대에서 100만 원 상당의 보일러를 구입하고,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에서 보일러 설치와 시공을 지원했다. 이번 지원을 통해 경로당의 노후된 보일러를 교체함으로써, 어르신들에게 따뜻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지역사회 내 상호 협력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뜻깊은 사례로 기억될 것이다.

이철재 연합대장은 “어르신들이 추위 걱정 없이 겨울철에도 경로당에서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돕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상수 장안구청장은 “수원시자율방범대 장안구연합대와 한국열관리시공협회 수원시회 관계자분들의 뜻깊은 지원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지원을 계기로 지역사회가 함께 나누고 협력하는 문화를 더욱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