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동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년 연속‘여성가족부 장관상’수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3 [10:36]

남동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년 연속‘여성가족부 장관상’수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3 [10:36]

▲ , 2년 연속‘여성가족부 장관상’수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인천시 남동구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최근 강원도 원주에서 개최된 ‘청소년 상담복지사업 및 또래 상담사업 성과 보고대회’에서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과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 표창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센터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청소년 상담 및 복지지원을 통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지원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우수 청소년 상담사에 조선화 팀장, 우수 청소년 동반자에 김진영 선임팀원이 각각 장관상, 이사장상을 받았다.

센터는 지난해 우수 청소년 동반자, 우수 청소년 상담사 부문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상과 이사장상을 받은 데 이어 전국 240개 센터 중 유일하게 2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또한, 센터는 ‘청소년폭력 예방 또래 상담사업 UCC 공모전’ 부문에서도 전세영 팀원이 이사장 표창을 받아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백양숙 센터장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상담사로서의 역할을 묵묵히 해내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청소년을 위한 지원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해서도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남동구 청소년 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 상담, 긴급구조, 자립, 의료지원 등 통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증진을 도모하며 지역사회 내 청소년 안전망으로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센터의 운영 및 사업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