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음악회 개최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1/17 [16:03]

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음악회 개최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1/17 [16:03]

▲ 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순동)가 17일 온양읍 남창강변주차장에서 이순걸 군수와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 및 시군의원, 지역주민, 주민자치위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음악회’를 개최했다.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울주군 온양읍 주민자치위원회가 17일 온양읍 남창강변주차장에서 내빈 및 지역주민, 주민자치위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TX-이음 남창역 정차를 기원하는 23만 울주군민의 염원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울주군은 지난 5월 완료한 대중교통 연계망 확충 및 개선방안 수립 용역을 통해 KTX-이음 남창역 정차 타당성을 확보했다. 이어 지난 9월과 10월에 국토교통부와 코레일 등 관계기관에 KTX-이음 남창역 정차를 염원하는 울주군민 10만7천788명의 서명부를 전달하는 등 민관이 한마음으로 유치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KTX-이음 남창역 정차 기원 퍼포먼스와 함께 초대가수 박성온과 김다나의 공연이 펼쳐져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순동 위원장은 “23만 울주군민의 숙원인 KTX-이음 남창역 정차는 온산국가산업단지 확장 사업과 남부권 신도시 조성사업에 따른 교통환경 개선과 전국적인 교통망 확보를 위해 반드시 이뤄져야 한다”며 “남창역 정차가 확정된다면 온양읍민을 비롯한 울주군민 전체에게 아주 큰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