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홍성군 홍자봉·광천읍·구항면 '사랑 가득 김장김치' 나눔 행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0 [06:00]

홍성군 홍자봉·광천읍·구항면 '사랑 가득 김장김치' 나눔 행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0 [06:00]

▲ 홍성군 홍자봉·광천읍·구항면 '사랑 가득 김장김치' 나눔 행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사)홍성군자원봉사센터는 19일 대한적십자 홍성봉사관에서 자원봉사자 및 관계자 40명과 함께 동치미 210박스를 제작해 관내 취약계층 및 소외 가정에 제작·전달했다.

읍·면·대학 자원봉사 거점캠프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동치미 담기 활동에는 대한적십자봉사회 홍성지구협의회 봉사원, ㈜동신포리마 임직원, 자원봉사 거점캠프 활동가 등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보탰다.

광천읍 새마을부녀회에서 김장철을 맞이하여 18~19일 이틀간 광천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 가득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날 김장재료 다듬기를 시작으로 총 500여 포기의 배추김치를 김장해 장애인·독거노인·저소득층 등 취약계층 130가구에 전달했다.

구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구항면 남녀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기탁받은 배추, 무, 새우젓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이틀간에 걸쳐 300포기 배추김치 김장을 했다.

김장 행사에는 구항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구항면 남여새마을지도자와 구항면 직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정성껏 김장김치를 담가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