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거창군 북상면 주민자치회, 현대로템 내 지역특산품 특가 행사 가져

북상 특산품 인기! 특가행사에서 전 품목 완판 성과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1/20 [14:26]

거창군 북상면 주민자치회, 현대로템 내 지역특산품 특가 행사 가져

북상 특산품 인기! 특가행사에서 전 품목 완판 성과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1/20 [14:26]

▲ 거창군 북상면 주민자치회, 현대로템 내 지역특산품 특가 행사 가져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거창군 북상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19일 자매결연업체인 창원시 소재 ㈜현대로템에서 박도혜 북상면장과 주민자치회 위원, 로컬마켓 판매자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특산품 특가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특산품인 시나노골드와 부사를 비롯해, 지역 업체인 ㈜모리의 노각차, 달맞이농원의 벌꿀, 산골베이커리 애플의 사과꿀빵 등을 선보였다.

참석자들은 특산품을 직접 맛보고 시중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북상면에서 생산된 특산품의 우수한 맛을 검증받으며 호평과 함께 전 품목 완판이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짧은 점심시간을 활용한 홍보 및 판매 활동에 예상보다 많은 인원이 몰리며 성황을 이루었고, 연말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도 병행해 지역홍보와 경제 활성화라는 목표를 달성했다.

정상조 주민자치회장은 “청정북상에서 자란 우수한 농특산품을 ㈜현대로템 임직원들께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품목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류를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박도혜 북상면장은 “지역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써주신 북상면 주민자치회와 ㈜현대로템 관계자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런 뜻깊은 행사가 지속되고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