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함양 교육발전 응원하며 ‘화승’ 장학금 3,000만 원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0 [17:08]

함양 교육발전 응원하며 ‘화승’ 장학금 3,000만 원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0 [17:08]

▲ 함양 교육발전 응원하며 ‘화승’ 장학금 3,000만 원 기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함양군은 지난 19일 부산광역시 소재 기업 ‘화승’에서 함양교육발전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3,0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장학금 기탁을 위해 함양군을 방문한 화승 계열사 ㈜화승네트웍스 박동호 대표이사는 “함양군장학회가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의 산실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미래 자산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지원하고 더 나은 교육기회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장학금 기탁은 재부산함양군향우회 고문으로 활동하는 은산해운항공㈜ 양재생 회장의 소개로 지난달 화승 임원진들의 워크숍 행사를 함양군에서 개최하며 맺어진 귀한 인연이,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이어지게 됐다.

진병영 이사장은 “화승이 우리군 교육 발전에 보여주신 깊은 관심과 큰 기부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국가와 지역사회에 헌신할 수 있는 인재 양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고무 사업 분야에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한 화승은 사업 다각화로 기존 사업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통해 자동차 부품, 소재, 화학, 종합무역, 스포츠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일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