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령군 한여농, 2024년 조직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선진지 견학을 통한 조직역량강화 및 리더십 함양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6 [12:08]

고령군 한여농, 2024년 조직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선진지 견학을 통한 조직역량강화 및 리더십 함양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6 [12:08]

▲ 한여농, 2024년 조직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사)한국후계농업경영인 고령군연합회는 11월 25일 (사)한국여성농업인 고령군연합회와 함께 임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조직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금번 교육은 경남 남해군의 6차 산업 농장을 견학하며 급격히 변해가는 농업환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고, 단체의 단합 및 자긍심과 사명감을 고취시키고자 추진됐다.

특히, 한농연 임원뿐만이 아니라 한여농도 함께 참여하며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덕봉 회장은“바쁜 농번기에도 불구하고 모여주신 임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조직역량강화 워크숍을 통해 읍·면 일선 조직 강화와 더불어 나아가는 농업농촌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영숙 회장은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신 이덕봉 회장님께 감사를 드리며 한여농의 화합과 소통과 단합의 기회를 통해 농업의 선도적 역할을 해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고령군의 농업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한농연, 한여농 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교육을 통해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으로서 앞으로도 농업에 적극적인 관심과 활동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