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구시교육청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딸기케이크 만들기,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가족체험행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7 [12:21]

대구시교육청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딸기케이크 만들기, 아로마테라피 등 다양한 가족체험행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7 [12:21]

▲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12월 독서문화행사 운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은 연말을 맞아 유아·초등 가족과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가족공동체 형성을 위한‘12월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주요 행사는 ▲사람책 열람행사, ▲아로마테라피 가족 체험, ▲한강의 문장을 수집합니다. ▲새콤달콤 젤리데이 등이다.

먼저, 12월 6일에는 유·초 가족 대상 ▲폭신폭신 딸기케이크 만들기 체험, 성인 대상 ▲겨울 대비 피부진단! 스마트 뷰티체험 등 ‘사람책 열람행사’가 운영된다.

12월 14일에는 유아·초등 가족을 대상으로 ▲보들보들 핸드크림 만들기, ▲촉촉 바디로션 만들기, ▲뽀송뽀송 올인원바 만들기 등 ‘아로마테라피 가족체험’이 운영된다.

또한, 12월 3일부터 18일까지 한강 작가의 책에서 인상 깊었던 문장을 필사해 응모하면 4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한강의 문장을 수집합니다’와 12월 21일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아 책을 대출하는 유아, 어린이 등 80명에게 젤리를 나눠 주는 ‘새콤달콤 젤리데이’도 운영된다.

11월 27일부터 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로 문의하면 된다.

문희규 관장은 “연말을 맞아 가족 간의 친밀감과 유대감 형성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