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두천시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 자원 발굴 및 혹한 대비 난방용품 지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29 [11:25]

동두천시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 자원 발굴 및 혹한 대비 난방용품 지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29 [11:25]

▲ 동두천시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 자원 발굴 및 혹한 대비 난방용품 지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동두천시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8일, 혹한기 대비 동계용 극세사 이불 20채를 취약계층 20가구에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난방용품 지원은 협의체 위원 등 민간이 주도하는 자원 발굴과 후원을 통해 마련됐으며 겨울철 난방용품으로 지원됐다.

윤광회 생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연일 기온이 내려가는 혹한 속에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이웃들이 우리 주변에 너무 많이 존재하는 것 같다”라며 “이번 겨울용 난방용품 지원을 통해 따뜻한 겨울을 나셨으면 하는 바람뿐”이라고 전했다.

이에 이호성 생연1동장은 “이번 민간 자원 발굴 연계를 통해 공적 서비스의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촘촘한 사회안전망 구축이 가능할 수 있었다”라면서 “어려움에 닥친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도움에 감사드린다. 생연1동이 협의체 중심으로 민간이 주도하는 자원 발굴을 통해 많은 분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