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는 올해 개최되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를 앞두고 오는 10일부터 입장권 온라인 사전 예매를 개시한다.
입장권은 △일반(19~64세) 7천원 △청소년(14~18세) 4천원 △어린이(7~12세) 3천원이며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구매 가능하다.
입장권 예매자는 행사장 방문 시 매표소에서 소정의 지역사랑 상품권을 제공한다.
인터넷으로 입장권을 사전 구매한 관람객은 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기간 중 현장에 설치된 매표소나 무인 발권기에서 실물 입장권으로 교체 후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입장마감 시간은 오후 5시까지이다.
입장권 소지자는 엑스포 인근 유료 관광시설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계되는 할인시설 및 금액은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욱 엑스포조직위 사무총장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풍기인삼의 효능과 가치를 소개하고 인삼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및 관광객 참여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침체되어 있는 분위기에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엑스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22년 9월 30일부터 10월 23일 까지 경북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