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리시, ㈜Digital국제공조로부터 새마을 경로식당을 위해 300만 원 기부받아

설 명절에 앞서 따뜻한 희망과 위로를 담아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3:10]

구리시, ㈜Digital국제공조로부터 새마을 경로식당을 위해 300만 원 기부받아

설 명절에 앞서 따뜻한 희망과 위로를 담아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7 [13:10]

구리시는 25일 (주) Digital국제공조(문한경 대표이사)로부터 설 명절에 앞서 조금 더 각별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을 위로하기 위해 300만 원 후원받았다.

 

전달식은 구리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진행됐다.

 

안승남 구리시장, Digital 국제공조 문한경 대표이사, 구리시새마을회 안정섭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 방역 수칙을 준수했다.

 

기부금은 새마을 경로식당 운영 및 봉사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Digital 국제공조는 남양주시 소재 시스템에어컨, 냉난방공조기 유통·설계·시공하는 업체로 지난 2020년에 구리시새마을회에 에어컨을 기부한 바 있으며, 올해는 새마을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이 따뜻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기부금을 전달했다.

 

문한경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끼니를 챙겨 드시지 못하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기쁜 마음으로 기부하게 되었다”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안정섭 새마을회장은 “건강한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 앞장서는 문한경 대표이사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새마을회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 “관내 어르신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문화를 실천해주신 (주)Digital 국제공조 문한경 대표이사님과 구리시새마을회 안정섭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독거노인 등을 비롯한 소외계층 맞춤형 복지 사업을 발굴하여 어르신들의 삶의 질과 행복 지수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