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서울특별시의회, 기부 마스크 사랑의 열매 통해 시민에게 전달키로...

디옵티멀 심지현 고문, 서울특별시의회에 덴탈마스크 112만장 기부의사 밝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2/14 [15:37]

서울특별시의회, 기부 마스크 사랑의 열매 통해 시민에게 전달키로...

디옵티멀 심지현 고문, 서울특별시의회에 덴탈마스크 112만장 기부의사 밝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2/14 [15:37]

서울특별시의회는 주식회사 디옵티멀사의 심지현 고문이 덴탈마스크 112만장에 대한 기부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이에 서울시의회는 2월 14일 “기부물품 전달행사”를 통해, 해당 마스크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 열매)에 전달하여 의료·시설 종사자 및 시민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의회 김인호 의장과 김상인 사무처장,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진곤 사무처장, 디옵티멀 사측 대표 심지현 고문이 참석하였다.

 

서울시의회는 이와 같은 귀중한 나눔을 결정한 디옵티멀 사측 심지현 고문에게 감사함을 전달하였으며, 모금과 봉사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서울 사랑의 열매의 노고에 아울러 격려했다.

김인호 의장은 “서울시의회가 귀중한 나눔의 다리와 같은 존재가 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시민 여러분께 이와 같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다짐했다. 김진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기부된 마스크가 의료·복지시설 현장 종사자와 관계 시민분들에게 따뜻한 방패막이가 되어주기를 기원한다.”며 해당 나눔에 감사를 표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