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한파를 녹인 따뜻한 식료품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2/25 [12:08]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한파를 녹인 따뜻한 식료품 전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2/25 [12:08]

지난 2월 23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한가족협의회가 경기도농아인협회 하남시지회를 방문하여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직원을 대표해 햇반, 라면, 간편식 등의 식료품 100세트를 전달하였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한가족협의회는 사원대표기구로 11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했다. 이에 앞서 지난 12월에 코로나19로 인해 입모양을 보지 못하는 농인(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립뷰마스크(입이 보이는 마스크) 500개 전달에 이어 두 번째다.

 

성영미 한가족협의회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농아인단체라고 소개를 받아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저희가 오히려 감사하다. 앞으로도 함께하는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이에 남상헌 회장은 “청각·언어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도움이 더욱 절실한 때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한가족협의회에서 식료품 100세트를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3월 31일에 하남농아인협회 21주년 창립기념일을 맞이하는데 지역사회 후원품이 더 뜻깊고, 어려운 시기에 농인 회원들에게 필요한 선물이 될 것 같다.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 앞으로도 농아인협회와 꾸준히 교류해 나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농아인협회는 하남시의 청각?언어장애인을 대표하는 기관으로 의사소통 지원은 물론 일상생활에 미치는 전반적인 문제를 정책적?제도적으로 개선하는 기관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