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함양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는 함양군장학회에 지역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함양군의 대표 축제인 함양산삼축제를 이끄는 김성기 위원장이 지역의 인재들이 성장하는데 보탬이 되고자하는 마음을 담아 2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김성기 위원장은 “지역인재육성이 곧 지역발전으로 이어지는 첫단추라고 생각한다. 함양의 학생들이 우리지역을 빛낼 인재로 자라주기를 바란다.”며 그 뜻을 전하였다. 함양군장학회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기 위원장은 평소에도 지역 장학사업 발전을 위한 많은 관심과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함양지역에서 컴퓨터 및 전산기기 업체를 운영하는 함양컴퓨터 김명규 대표도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평소 지역의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알아보던 중 함양군장학회를 통해 많은 장학사업이 이루어 지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어 이렇게 장학금을 준비하게 되었다. 함양의 많은 아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양산시에서 조명경관업체를 운영하는 제이에스앤 김지수 대표도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며 “함양을 종종 방문하며 이 지역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학생들에게 많은 지원을 통해 함양이 앞으로 계속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