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덕정도서관은 온라인 독서모임‘빅리치 북클럽’을 통해 코로나19로 중단됐던 독서회 활동을 재개하고 시민들의 독서의욕을 고취시키고자 독서회 특강을 마련했다.
경제·재테크 특화 도서관인 덕정도서관은 청춘들이 재테크에 대해 가지고 있었던 높은 진입장벽을 낮추고 보다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독서회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은‘오늘부터 1인 기업’저자인 최서연 작가를 초대해 매주 선정된 도서를 읽고 재테크 방법, 부자 마인드 등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빅리치 북클럽’은 오는 3월 16일부터 4월 6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2시간씩 총 4회, 온라인 플랫폼(ZOOM)을 활용한 비대면으로 운영된다.
3월 16일 첫번째 특강‘열두살에 부자가 된 키라’는 스타 경영컨설턴트인 보도셰퍼의 책으로 올바른 돈과 경제의 개념을 알려준다.
이어 3월 23일에는‘바빌론부자들의 돈 버는 지혜’라는 도서를 다뤄 돈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는 재테크 방법을 배울 수 있다.
3월 30일 세번째 특강‘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는 사람들이 놓치고 있는 수많은 기회들을 낚아챌 수 있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이다.
마지막으로 4월 6일은 최고 스타강사 사경인 회계사의 책‘진짜부자 가짜부자’에 대한 특강으로 시스템 수익을 만드는 부자방정식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참여신청은 독서 모임에 관심 있는 양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이번 특강을 통해 시민들이 재테크에 대한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