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동해문화관, 푸드코트 식사쿠폰 장위3동에 기부장위종합사회복지관, 장위3동주민센터, 장위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협력해 대상자 추천
성북구가 광운대 동해문화관 푸드코트((주)케이더블유에프)에서 지난 2월 25일에 취약계층의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위한 식사나눔 쿠폰 50장을 장위3동에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쿠폰 나눔은 평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김용태 대표가 결식 우려 취약계층이 푸드코트를 이용해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진행됐다.
전달된 쿠폰은 장위3동주민센터와 장위종합사회복지관, 장위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민관이 협력하여 지원이 필요한 가구를 추천, 지원될 예정이다.
김용태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관심이 많아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다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작은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 후원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저희 식당에서 맛있게 드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계속 후원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성동 장위3동장은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자영업자들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광운대 동해문화관 푸드코트 대표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