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정낙주 교육장 취임

최고보다는 최선, 결과보다는 과정 중심의 청렴하고 신뢰받는 동부 교육행정 실현

차영례 기자 | 기사입력 2022/03/02 [14:35]

광주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 정낙주 교육장 취임

최고보다는 최선, 결과보다는 과정 중심의 청렴하고 신뢰받는 동부 교육행정 실현
차영례 기자 | 입력 : 2022/03/02 [14:35]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제17대 정낙주 교육장이 2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2일 동부지원청에 따르면 취임식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대회의실에서 직원 일부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정낙주 교육장은 1987년 광주지원초에서 근무를 시작해 지난 1999년 9월 장학사로 전직했다. 과학실험실 현대화 사업을 처음 도입해 현대화 모델을 마련하는 등 과학교육 여건 개선에 기여했다.

 

또 정 교육장은 1987년부터 현재까지 35년 동안 교사, 연구사, 장학사, 장학관, 교감, 교장으로 봉직해 오면서 투철한 교직관과 사명감을 가지고 성실과 봉사의 자세로 임해 초등교육 발전에 크게 이바지했다.

 

동부교육지원청 정낙주 교육장은 취임식에서 “학교와 교실은 한 아이도 뒤처짐 없는 평등한 배움의 공동체로, 자발적인 의지와 열정으로 모두가 성장하는 학습공동체로, 인간 존중과 민주주의 가치가 실현되는 행복한 공동체로 살아나야 한다”며 “직원 여러분께서는 최고보다는 최선을, 결과보다는 과정을, 진인사대천명이라는 생각으로 업무를 추진해 주길 바라며, 교육장으로 재임하는 동안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