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청소년문화의집이 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성장마인드셋’과 가족 간 추억을 공유해 유대감을 강화할 수 있는 ‘함께 Green 가족 愛’ 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성장마인드셋’ 강좌는 소통과 공감, 그리고 자기계발을 원하는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성장마인드셋-댄스, 디저트·바리스타로 구성했다.
운영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4월 24일까지이며, 개설 강좌는 △댄스(매주 토 13시~15시) △디저트·바리스타(매주 일 12시 30분~15시 30분)이다.
신청 대상은 음성군에 거주하는 청소년(14세~19세)이며, 동아리특화프로그램 특성 상 동아리를 우선 접수한다.
‘함께 Green 가족 愛’ 프로그램은 보호자와 함께 환경을 주제로 한 업싸이클링(천연재료를 이용한 친환경 물품 만들기)으로 구성했다.
운영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4월 23일까지(매주 토요일 10시~12시)이다.
신청 대상은 음성군에 거주하는 청소년(9세~19세)과 그 보호자 1인(참여 필수)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접수 마지막 날은 14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채수찬 평생학습과장은 “가장 활동적인 시기에 코로나19라는 재난으로 그동안 청소년들의 활동이 많이 위축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친구의 소중함을 생각해보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