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영어도서관, 3~4월 Kids’Book Gallery 운영유아 및 어린이 대상, 월별 테마 영어 도서 전시
부산광역시교육청 중앙도서관 분관 부산영어도서관은 오는 3월 8일부터 4월 29일까지 World for Kids실에서 Kids’Book Gallery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낮은 영어 수준의 도서와 재미있는 형태의 도서를 중심으로 전시하여 유아와 어린이가 부담없이 영어 도서를 접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 행사의 3월 테마는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시작-새봄, 새 학년, 새 친구’이다. 전시 도서는‘Mom, It’s My First Day of Kindergarten!’, Spring Is Here, New Friend Is So Fun’ 등 10권이다.
4월 테마는 세계 곳곳의 문화행사로 자리 잡은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부활절 문화 등을 책으로 재미있게 접하고, 문화의 다양성을 수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문화 학습(Culture Learing)-Easter Day, Egg Hunt, Easter Bynny’이다. 전시도서는 We’re going on an Egg Hunt, The Easter Bunny’s Assistant 등 10권이다. 임석규 부산광역시립중앙도서관장은 “이 행사를 통해 유아·어린이들이 영어도서와 친밀감을 형성하여 자연스럽게 영어 독서에 흥미를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교육·청소년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