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슬뜰영농조합 주재성 대표, (재)고성교육재단에 교육기금 3백만 원 기탁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3/08 [11:57]

이슬뜰영농조합 주재성 대표, (재)고성교육재단에 교육기금 3백만 원 기탁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3/08 [11:57]

이슬뜰영농조합은 3월 8일 (재)고성교육재단(이사장 김성진)에 교육기금 3백만 원을 기탁했다.

 

주재성 대표는 “모두가 지치고 힘든 시기에 우리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꿈을 향해 열심히 도전하는 우리 아이들이 고성군의 희망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성진 이사장은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로 이웃을 생각하고 타인을 위하는 마음이 메말라가는 시기에 주재성 대표가 보여준 교육에 관한 관심과 학생을 사랑하는 마음은 타의 모범이 된다”며 “학생을 위하는 선한 마음은 잘 전달하고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돕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재성 대표는 2019년(동고성수출농업단지 총무) 3,000만 원, 2020년(영오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장) 100만 원을 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에 기탁한 데 이어 3년 연속 관내 아동?청소년 육성과 고성군 교육 발전을 위해 마음을 전하고 있다.

 

평소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후원 물품 전달 등의 선행을 실천함으로써 지역민들로부터 신망을 받고 있다.

 

한편, 고성군은 지난해 5월 개개인성이 존중받는 교육 실현을 위한 아동·청소년 육성 및 교육지원 사업을 추진하고자 (재)고성교육재단을 설립, 올해부터 아동·청소년 육성 및 교육지원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