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영어 뮤지컬 및 원어민 화상영어 프로그램 무료 운영7일부터 양구 교육캠퍼스 홈페이지 통해 수강생 선착순 모집
양구군은 학생들이 영어 학습능력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해 영어회화(뮤지컬) 프로그램과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영어회화(뮤지컬)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5~6학년과 중학교 1학년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수준별로 반을 나눠 A반은 화요일 저녁 7시30분부터 2시간, 토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운영되고, B반은 목요일 저녁 7시30분버 2시간, 토요일에는 낮 12시부터 2시간씩 운영된다.
수업은 29일부터 7월23일까지 주 2회씩 온라인 라이브와 청소년에듀센터에서 열리며, 평일에는 온라인으로, 토요일에는 월 1회는 온라인, 3회는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뮤지컬의 기본호흡법 및 발성연습 △연극놀이, 노래 가사 및 안무 익히기, 게임 등 △그룹별 장면 연기, 배역 정하기, 단어표현 익히기, 게임 등 △리허설 및 공연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며, 학생들은 영어뮤지컬이라는 형식을 기초로 영어를 공부가 아닌 흥미롭고 재미있게 배우고, 자연스럽게 발음과 억양 등을 습득하게 된다.
이에 따라 양구군은 각 반에 12명씩 총 24명의 학생들을 선발할 계획이며, 7일부터 접수를 시작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하고 있다.
희망하는 학생은 양구 교육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또 원어민 화상영어 학습 프로그램은 초등 5~6학년생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무료로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은 22일부터 12월22일까지 회당 20분씩 주 2회 진행되며, 개인별로 수업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수업은 참여 학생들이 원어민강사와 1대1 실시간으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학습이 시작되기 전에 레벨 테스트를 실시해 수준별로 이뤄진다.
또한 온라인 진행이므로 웹캠과 헤드셋이 설치된 컴퓨터 또는 스마트폰 준비가 가능해야 한다. 이에 따라 양구군은 양구 교육캠퍼스 홈페이지에서 7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접수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