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거창군의회 표주숙 박수자 군의원, 민원해결에 앞장서 지역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주민 감사패 그 어떤 상보다 크게 느껴져, 더욱 노력하겠다.”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17 [18:57]

거창군의회 표주숙 박수자 군의원, 민원해결에 앞장서 지역주민들로부터 감사패 받아.

“주민 감사패 그 어떤 상보다 크게 느껴져, 더욱 노력하겠다.”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17 [18:57]

거창군의회 표주숙 의원(거창읍)과 박수자 의원(비례대표)은 17일 거창읍 동동마을회관에서 주민대표들로부터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박동화 동동이장과 마을 개발위원들은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애향심으로 지역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에 헌신하여 오셨으며, 특히 거창읍 동동마을에 남다른 관심과 사랑으로 주민숙원사업 해결에 많은 도움을 주신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감사패에 담아 드린다”고 밝혔다.

 

표의원은 거창군 최초의 지역구 여성 재선 군의원으로 평소 민원해소에 적극적으로 나서 호평을 받아오고 있으며, 비만 오면 질척거리는 동동마을 안길 포장사업과 대동로타리 개방화장실 설치사업, 동동 동사무소 시설개선사업 등 주민숙원사업 해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지난해 12월 전달예정이던 감사패를 그동안 코로나 사태로 미뤄오다 이날 전달받았다.

 

박의원은 비례대표 군의원으로 지역사회 민원해결에 적극적으로 활동해온 열정적 의정활동을 높이 평가 받고 있다.

 

표의원은 “마을 주민들께서 민원해결 잘한다고 주시는 감사패여서 더욱 의미 깊게 와닿는다”며 “주민들께서 앞으로 더욱더 잘하라는 격려로 생각해 낮은 자세로 군민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듣는 의정활동을 펴 나가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