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와 (재)충청북도기업진흥원은 도내 중소기업 경영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 안정화를 위해‘2022년 중소기업 경영개선컨설팅’참여 기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충북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으로, 제조업, 유통업, 제조업 관련 서비스 및 지식기반서비스 산업에 속하는 업종이다.
모집 기간은 4.22 ~ 5.13일까지이며 총 5개 기업을 선정해 기업별 최대 270만 원까지 지원한다.
선정된 기업은 인사ㆍ노무, 세무ㆍ회계, 판로구축, 경영 관리, 생산관리 등 경영 분야에 대한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는다.
컨설팅 기관은 도내 컨설팅 전문업체나 충청북도 기업애로지원센터 자문위원 소속 기관중 기업이 지정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청북도기업진흥원 누리집이나 e기업사랑센터 누리집에 게시한 공고문 내 신청서를 작성해 5.13일까지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정선미 충북도 경제기업과장은 “도내 중소기업이 코로나 이전 상태로 회복하여 우리도 경제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기업들의 실질적인 애로사항을 꾸준히 청취하고 개선하여 중소기업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