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천시청 1층에 위치한 ‘부천시 우수상품 전시·판매장’에서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천시 우수상품 전시·판매장은 부천시 중소제조업체에서 생산한 우수한 상품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공간이다.
이번 특가 행사는 5월 31일까지 전시·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10% 할인하고, 일부 품목은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부천페이도 사용 가능하여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시는 이번 행사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됐던 관내 중소제조업체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부천제조업경영자연합회 박준근 회장은 “이번 가정의 달 행사가 부천시 우수상품을 알리는 기회가 되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 기업지원과 사무실 내에서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작은 홍보관’을 5월 중으로 새롭게 개편 단장하여 관내 우수 제품을 홍보 및 전시할 계획이다. 윤주영 기업지원과장은 “지역 기업이 안정적으로 상품을 생산하고 판매할 수 있는 창구가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으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도록 부천시민의 따뜻한 소비와 함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