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이 군민 맞춤형 직업교육훈련의 원활한 운영 및 수강생 선발을 위해 오는 13일까지 수강희망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과정은 전년도 실시한 희망 직업교육과정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개설되었다.
디지털 전환 시대 언택트 산업 및 미디어 활용 분야 인력양성을 위한 과정과 구인·구직 수요가 꾸준히 높은 직종인 경영지원 및 회계경리 사무원 취업을 위한 자격증 취득 교육을 포함하여 총 5개 과정이다.
교육을 진행할 강사는 전문 자격증을 가진 자로서 3년 이상의 강의 및 실무 경력자를 요건으로 공개 모집하여 선정할 계획이다.
사전 모집에 신청하고자 하는 군민은 구비서류를 갖춰 경제교통과로 방문하거나 e-mail로 제출하면 되고, 공고문에 안내된 온라인 페이지에 접속하여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할 수도 있다.
각 과정별로 모집 인원 초과 시 직업교육 수강 이력이 없는 미취업자 등 우선순위에 따라 선발한다.
모집 인원이 미달 되면 해당 과목은 폐강될 예정이다. 교육 일정은 과목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순창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이 외에도 군은 교육이수자가 취업 연계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각종 지원사업을 안내하고 취업 알선에도 적극적으로 힘쓸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