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배달특급으로 픽업 할인 받고 나들이 가자!배달특급 6일~15일, ‘픽업 전용 5,000원 쿠폰’ 제공
경기도주식회사는 나들이하기 좋은 봄을 맞아 5월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한 ‘배달특급 깜짝 픽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만8,000원 이상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회원 1명당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이벤트 기간 내 배달특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픽업 전용 쿠폰 번호를 공개한다. 해당 쿠폰 번호를 배달특급 앱의 쿠폰 등록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쿠폰을 사용한 회원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주문 리뷰를 게시하고, 배달특급 앱 내 안내된 네이버 폼을 통해 인증 사진을 접수하면 참가자 중 일부를 선발해 또 한 번 쿠폰을 지급한다.
배달특급은 이번 쿠폰을 통해 따뜻해진 봄 날씨에 가족 및 연인과의 나들이를 나가는 회원에게 통 큰 할인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주문 확대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겠다는 계획이다.
또 이번 쿠폰 사용 인증을 통해 자연스러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홍보와 더불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주 활용 연령대인 20, 30대 청년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배달특급은 최근 누적 거래액 1,500억 원 고지를 돌파하며 공공배달앱 중 괄목할 성과를 보이고 있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가족 및 연인과의 나들이에 배달특급으로 맛있는 음식을 할인받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배달특급은 앞으로도 소비자 친화적인 이벤트를 통해 회원은 물론 가맹점주들도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앱 내 상단 배너 게시판을 통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