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혁신도시발전지원센터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에 발맞추어 “강원상생”을 주제로 2022. 5. 18일부터 강원혁신지식산업센터(원주시 세계로 9)에서 움츠려있던 소상공인 대상 기업지원 활동을 재개한다.
강원혁신지식산업센터 1층에 마련된 “강원상품 전시판매장”에서는 찾아가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할인행사와 행운의 경품추첨 행사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재)원주시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평일 문화생활이 어려운 직장인들을 위해 찾아가는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을 동시에 진행하여 혁신센터 입주기업 임직원들에게 코로나를 잠시 잊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2022. 5. 20(금)에는 강원혁신도시 내 공공기관과 협업하여 찾아가는 팝업스토어 “상생프라이데이”를 진행할 계획이다. 강원도혁신도시발전지원센터는 혁신도시 내 공공기관 임직원과 도내 기업의 상생을 위한 강원혁신도시몰(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몰)과 강원혁신도시 상생플랫폼(스마트폰 앱)을 구축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도내 중소기업의 어려움이 한층 더 높아만 가고 있는 상황을 극복하는데 강원도혁신도시발전지원센터는 앞으로 이전 공공기관과 협업하여 오프라인 판매행사를 지속해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