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충북지역본부, 엑스포 성공개최에 적극 협력

엑스포 조직위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충북지역본부 업무협약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5/19 [07:09]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충북지역본부, 엑스포 성공개최에 적극 협력

엑스포 조직위 ↔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충북지역본부 업무협약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5/19 [07:09]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이하‘엑스포 조직위’)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충북지역본부가 19일 괴산군청 회의실에서 유기농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반주현 엑스포 조직위 사무총장, 최상규 전공노 충북지역본부 비상대책 위원장, 도내 10개 시·군 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전국공무원 노동조합 충북지역본부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엑스포 입장권 판매를 협조하고, 각종회의·워크숍 시 엑스포 관람 안내, 홍보활동 등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필요한 사항을 협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식에서 전공노 충북지역본부 및 각 시·군 지부는 “7년만에 국제행사로 개최하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조직위와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홍보 등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엑스포 조직위 반주현 사무총장은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관람객 72만명, 국내외 기업 420여개 참여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는 세계적 규모의 행사로 우리 충북이 유기농의 메카로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도내 공직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한편, 2022괴산세계유기농엑스포는 충청북도, 괴산군, IFOAM 주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17일간)까지 괴산군 유기농엑스포광장에서 개최되며,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전시, 학술회의, 교육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로 유기농의 미래를 보여줄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