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개발상담‘커리어+’참가자 모집 공고재직여성의 고용과 관련된 문제 해결을 위한 전문가 상담 및 고용유지를 위한 심리 상담 프로그램 운영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센터를 통한 취,창업자, 일반 재직자를 대상으로 경력관리 애로사항을 해소하여 여성 근로자의 지속적인 고용유지 지원을 하고자 경력개발상담 ‘커리어+’를 진행한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취업지원 전문기관으로 전문가와의 1:1 대면상담 진행을 통한 심리적 자원을 마련하여 일·가정 양립 유지 및 여성의 경력단절예방을 지원한다.
경력개발상담 참여대상은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를 통한 취·창업자(인턴연계자 포함) △일반 취·창업자 △새일센터에 등록한 구직자에 해당하며, 직업 유지나 본인의 경력 설계에 애로사항을 느끼고 있는 부분을 해당 분야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컨설팅을 요청할 수 있다.
접수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6월부터 10월말 까지 이며, 선착순 16명을 모집한다. 선정 결과는 선정된 신청자들에게 개별로 연락할 예정이다. 화성여성새로일하기센터 관계자는 “전문가의 1:1 개별 상담을 통해 일·가정 양립 유지 및 경력단절예방을 위한 문제 해결 및 심리적 자원을 마련하여 여성 취.창업자들의 경력단절예방 효과를 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