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동대문구 여성복지관 인기 강좌 확대 운영

동대문구 여성복지관 3분기 강좌 수강신청 24일까지…유화, 요가, 영어회화, 정리수납 등

조봉덕 기자 | 기사입력 2022/06/08 [18:16]

동대문구 여성복지관 인기 강좌 확대 운영

동대문구 여성복지관 3분기 강좌 수강신청 24일까지…유화, 요가, 영어회화, 정리수납 등
조봉덕 기자 | 입력 : 2022/06/08 [18:16]

동대문구는 용두문화복지센터에 위치한 동대문구 여성복지관에서 7월부터 9월까지 운영하는 교육 및 기술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7월 4일부터 개강하는 3분기(7~9월) 강좌는 치매예방관리사, 유화반, 영어회화, 중국어회화, 한식요리자격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기존 수강생들에게 인기 강좌였던 라인댄스, 요가, 꽃꽂이, 정리수납, 캘리그라피 강좌는 초급/중급으로 분반하여 확대 운영된다.

 

수준별 분반과 수강 인원 확대로 더 많은 구민들이 양질의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존에 ‘양장기능사’로 운영되던 양재 수업의 명칭을 ‘실용 의상’으로 변경하고 수업 내용을 현대 감각에 맞게 구성했다.

 

수강 신청은 24일까지 동대문구 누리집 예약포털 여성복지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수강생은 1인 1강좌만 신청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동대문구 여성복지관의 다양하고 질 높은 강좌를 통해 동대문구 여성들이 전문적인 실력을 키우고 건강한 문화 생활을 영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