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헌 괴산군수 당선인은 13일 충북유기농업연구소 2층 회의실에서 민선8기 괴산군수직 인수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인수 절차에 들어갔다.
이날 출범식은 송인헌 괴산군수 당선인, 인수위원회 위원, 군 관계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수위원 위촉장 수여, 당선인 인사말, 현판 제막식 순으로 진행됐다.
인수위원회는 군의 새로운 정책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해 줄 수 있는 도·군의원 당선자와 사회단체장 등 15명으로 구성됐으며, 위원장으로는 송재경 전 MBC충북 보도국장이 임명됐다.
다음달 20일까지 운영되는 인수위원회는 정책기획분과, 농업·경제분과, 사회복지분과, 문화·예술분야 4개 분과위원회로 구성되며, 당선인을 보좌해 민선8기 괴산군 군정목표와 방침, 당선인의 공약사항을 잠정 확정하는 역할을 맡는다.
특히, 이번 인수위에서는 6월 30일까지 괴산군청 홈페이지 ‘괴산군민이 당선인에게 바란다’ 온라인 창구를 연다.
이를 통해 군정에 대한 아이디어, 개선사항 등 군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새롭게 시작되는 민선8기 군정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민선8기 괴산군정을 대표할 슬로건 역시 6월 15일까지 군민의 의견을 들어 설정한다는 계획이다. 송인헌 괴산군수 당선인은 “기존 공약사항뿐만 아니라 각계각층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군민들의 뜻을 담아내는 인수위원회가 되도록 하겠다”라며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인수위원들과 함께 지역발전과 주민행복 실현을 위한 방안을 마련해 군 정책과 시책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