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2021년 기준 광업·제조업조사한다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종사자수 10인 이상 사업체 대상으로 조사
거창군은 2021년 기준 1개월 이상 조업실적이 있고 12월말 종사자수가 10인 이상인 관내 58개 사업체를 대상으로 광업·제조업조사를 오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시행한다.
통계법에 의한 지정통계인 이 조사는 매년 광업·제조업 부문에 대한 구조와 분포, 산업 활동 실태 등을 파악하여 각종 경제정책 수립과 관련 산업 연구 분석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고자 추진한다.
조사항목은 사업체명, 소재지, 종사자수 및 연간 급여액, 연간 출하액 및 수입액, 영업비용 등 13개이다.
조사방법은 조사원이 사업체를 방문하는 면접조사와 전화, 인터넷조사 등의 비대면조사가 병행되며, 인터넷조사를 희망하는 사업체는 거창군청 기획예산담당관 성과관리담당 또는 통계청 콜센터에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통보받아 경제통계 통합조사 홈페이지에서 7월 8일까지 참여하면 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조사된 자료는 통계법에 따라 비밀이 철저히 보장되고, 통계작성 이외의 목적으로는 절대 사용되지 않는다”며, “정확한 조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관내 사업체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