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 2022년 광업·제조업 조사 실시6월 15일부터 7월 11일까지 실시, 적극적인 참여와 조사 협조 부탁
영천시가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2022년 광업·제조업 조사를 실시한다.
통계청이 주관하고 영천시가 추진하는 이번 조사는 매년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국가승인통계조사로, 각종 경제정책 및 민간기업의 경영계획 수립 등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한다.
조사대상은 2021년 12월 말 기준 1개월 이상 생산 실적이 있는 종사자 10인 이상인 관내 광업·제조업 사업체 332개소다.
조사내용은 사업체명, 종사자수, 연간 출하액, 유형자산, 조직 형태 등으로 총 13개의 항목을 조사한다.
조사방법은 조사원이 기간 내 조사 대상으로 선정된 사업체에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는 방식과 사업체가 직접 인터넷조사에 참여하는 방식 2가지 방식이다.
인터넷조사는 이달 15일부터 7월 8일까지 통계청 경제통계통합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영천시 관계자는 “조사에 응답한 내용은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해 엄격하게 보호되며, 통계 작성 목적으로만 사용된다”며 “정확한 조사를 위해 업체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정확한 응답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