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2 찾아가는 청년 희망드림버스(1차) 참여자 모집청년들이 버스를 타고 기업을 탐방하는 취업 연계 프로그램
원주시가 ‘2022 찾아가는 청년 희망드림버스(1차)’ 참여자를 모집한다.
청년 희망드림버스는 취업을 원하는 청년들이 구인 수요가 있는 기업을 직접 탐방해 현장 면접을 통해 채용될 수 있는 실질적인 청년 취업 연계 프로그램이다.
참여 대상은 대학·특성화고 졸업생과 졸업예정자, 청년 구직자이다.
이번 청년 희망드림버스는 6월 24일 운행하며, 원주와 횡성에 있는 유가공 식음료 제조업체인 ㈜서울에프엔비를 탐방한다.
㈜서울에프엔비는 2005년 설립돼 최신 생산시설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유가공 식품 전문기업으로, 꾸준한 노력으로 유기 가공식품 인증, ISO 22000, FSSCO 22000 등 인증을 받았으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관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이다.
구인 인원은 회계팀과 생산직을 포함한 7개 분야 총 33명이다.
신청 기간은 6월 21일까지이며, 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등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기업지원일자리과에 팩스(033-737-4889)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병민 기업지원일자리과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우수한 중소기업을 계속 발굴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제공 및 취업 지원 등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