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보령시, 2분기 찾아가는 읍면동장 토론회 개최

여름 휴가철 주요 관광지 관리대책 공유 및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적극 홍보키로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6/15 [08:49]

보령시, 2분기 찾아가는 읍면동장 토론회 개최

여름 휴가철 주요 관광지 관리대책 공유 및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 적극 홍보키로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6/15 [08:49]

보령시는 지난 14일 주교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국·소장, 읍면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 찾아가는 읍면동장 토론회를 가졌다.

 

이날 토론회는 시정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주요관광지에 대한 관리대책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제25회 보령머드축제와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이통장 및 각급 기관·단체장 회의 시 홍보하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키로 했다.

 

또한 여름철 관광객이 늘어나는 대천해수욕장, 무창포해수욕장 등 주요 관광지에 자연정화 활동 전개로 청결하고 질서있는 관광지를 만들고, 시민과 함께 하는 ‘미소·친절·청결·칭찬’ 실천으로 다시 오고 싶은 도시 이미지를 조성키로 했다.

 

이와 함께 지역경기 회복을 위해 소규모 주민숙원사업 및 생활민원사업, 주민참여예산사업의 조속한 마무리와 필요 물품·재료 선구매 등을 통한 신속집행의 적극적인 추진을 당부했다.

 

이밖에도 가뭄 대비 농업용수 확보, 벼 병해충 항공·공동방제 추진, 충청남도체육대회 개최 등 주요 당면업무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일 시장은 “5년여의 기간 동안 준비해온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개최가 얼마 남지 않았다”며 “긴 기간 준비해온 노력이 최고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시정역량을 총 결집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